파주미래DMZ관광 대한민국 방방곡곡 여행박람회 참가
파주 홍보대사 역할도 톡톡히 수행
파주미래DMZ관광(대표 윤도영)에서는 오는 9월9일(목)부터 9월12일(일)까지, 일산 킨텍스 전시장에서 열리는 대한민국 방방곡곡 여행박람회에 참여했다.
매년 일산 킨텍스 에서 진행되는 “대한민국 방방곡곡 여행박람회(제6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는 국내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하여 B2B에 보다 초점을 맞춘 박람회로 각 지역의 자치단체와 기업·기관 관계자가 직접 참여하여 보유하고 있는 우수 관광콘텐츠를 소개하고 홍보하여 국내 관광경쟁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행사이다.
또한 코로나 19로 인하여 위축된 지역별 관광산업 활성화와 관광객유치를 위하여 각 지역의 대표 관광 상품을 박람회장에서 대외적으로 홍보하고 다양한 행사를 통한 지역 관광산업 발전 및 지역 관광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방방곡곡 국내 여행관, 방방곡곡 세계 여행관, 방방곡곡 테마여행관, 방방곡곡 여행상품관, 방방곡곡 체험관 등이 구성되었으며 특별행사 및 다채로운 부대행사와 이벤트가 열리기도 하였다.
파주를 대표하는 로컬여행사 파주미래DMZ에서는 ‘한반도 평화수도 파주, 한반도 평화관광의 리더’라는 캐치프레이즈로 전시장 내 행사 부스에서 파주DMZ평화관광, DMZ사과체험 농촌관광 및 파주DMZ친환경 농산물 소개, DMZ독수리철새탐조생태관광 등 파주를 대표하는 전문여행 프로그램을 홍보하며. 부스에 방문하는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각종 이벤트를 개최하여 여행상품권 증정, 사전예약자 여행상품 할인, 경품 증정 등 다채롭고, 활기찬 행사를 펼쳤다.
또한 임진강생태보존회, 파주시 사과연구회, 파주이야기 가게 등 후원단체와 함께 파주시를 홍보하는 파주 홍보대사의 역할도 수행하였다.
자료제공: 파주미래 DMZ관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