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월간 문화 살롱', 성기문 블루스 올스타즈 공연 개최
파주시가 주최했던 '월간 문화 살롱' 콘서트 시리즈의 일환으로 성기문 블루스 올스타즈의 공연이 지난 11월 28일 오후 7시, 운정행복센터 대공연장에서 열렸다. 이번 공연은 파주시민을 대상으로 전석 무료로 진행되었으며, 깊이 있는 블루스 음악을 선보였다.
이번 공연에는 블루스 피아니스트 성기문을 필두로 박재홍(보컬), 김선율(기타), 이정민(베이스), 임주현(드럼) 등이 출연해 각기 다른 매력의 블루스 사운드를 관객에게 선사했다. 이들은 한국 블루스 음악계에서 다수의 활동 경력을 보유한 연주자들로, 특별한 협연을 통해 완성도 높은 공연을 준비했다.
파주시에서 진행한 '월간 문화 살롱'은 시민들에게 다양한 문화적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고품격 콘서트 시리즈로, 매달 새로운 아티스트와 함께 다채로운 음악을 선보이며 시민들의 호응을 얻었다. 이번 공연도 지역사회 내 문화 교류와 예술적 감수성을 증진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많은 이들의 참여를 이끌어냈다.
공연 관람을 원하는 시민들은 파주도시관광공사 홈페이지(pajutour.kr)나 파주아트넷(pajuart.net)을 통해 사전 예약할 수 있었다. 파주시 관계자는 "이번 공연을 통해 시민들이 블루스 음악의 매력을 느끼고, 일상 속에서 풍부한 문화적 경험을 쌓을 수 있길 바란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