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트리, 파주 소방관 가족 초청 마술공연 '매직타임즈' 개최 예정
“마술로 감사와 희망을 전한다”
청년 마술사들로 구성된 공연 기획사 히든트리가 오는 4월 13일부터 20일까지 파주시민회관에서 소방관 가족을 위한 특별 마술공연 ‘매직타임즈’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최근 잇따른 산불로 힘든 시간을 보낸 대한민국에 따뜻한 위로를 전하고자 마련됐다. 히든트리는 파주소방서와 협력해 소방관 가족 100명을 초청하기로 했으며, 현재까지 90여 명의 가족들이 참석을 확정한 상태다.
공연에서는 화려한 불꽃 마술을 비롯해 다채로운 창작 퍼포먼스가 펼쳐질 예정이다. 어두운 공연장 안, 부드러운 안개와 함께 시작될 마술쇼는 관객들에게 현실을 잊게 만드는 환상의 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히든트리 관계자는 “작은 힘이나마 보태고 싶어 이번 공연을 기획했다”며 “공연을 통해 소방관 가족분들께 따뜻한 위로와 즐거움을 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히든트리 오효룡 대표는 “우리의 작은 마음이 모여 더 살기 좋은 도시를 만들 수 있다”며, 이번 공연을 계기로 지역사회와의 나눔을 지속해 나갈 계획임을 밝혔다.
히든트리는 지난해 고양시 일산 13블럭 소극장에서 일산소방서 소방관 가족을 위한 재능기부 공연을 진행한 바 있으며, 이번 파주 공연 이후에도 사회복지관, 지역축제 등 다양한 무대에서 마술을 통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매직타임즈’는 마술의 매력을 전하고, 소방관 가족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는 시간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