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시니어클럽(관장 장승철)은 어르신 일자리 창출 및 사회참여 활성화를 위한 전문성 강화를 위해 지난 4월 7일 방인혜 위원을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지원사업 홍보·기획 자문위원으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이번 위촉은 파주시시니어클럽이 추진하는 다양한 노인일자리 사업의 대외 소통 강화와 효과적인 홍보 체계 구축을 목적으로 추진됐다. 방 위원은 홍보 및 기획 분야의 전문 자문을 통해 시니어클럽 사업의 공공성 제고 및 지역사회 인식 확대에 기여할 예정이다.
방인혜 위원은 지역 홍보·기획 분야에서 다년간 쌓아온 실무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파주시시니어클럽의 프로그램 및 사업의 홍보 전략 수립과 실행에 중추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장승철 관장은 "파주시시니어클럽이 추진하는 다양한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 프로그램이 보다 널리 알려지고, 어르신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촉진할 수 있도록 방 위원님의 역할이 클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어르신 복지 향상과 사회참여 확대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파주시시니어클럽은 고령화 사회에 적극 대응하기 위해 노인 적합형 일자리 개발 및 운영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어르신들의 삶의 질 향상과 사회적 역할 강화를 위해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