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맞아 ‘패밀리 쿠킹체험’ 행사, 파주 장단콩웰빙마루에서 3일간 개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한 특별한 체험행사가 파주에서 열린다. 파주시 장단콩웰빙마루에서는 5월 1일(목)부터 3일(토)까지 3일간, ‘패밀리 쿠킹체험’ 행사가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파주 장단콩과 지역 농산물을 활용한 요리 체험을 중심으로,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식사와 쿠킹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참가자들은 사전 예약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pajumaru.com)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오전에는 ▲장단콩 오란다 만들기 ▲파주쌀 바람떡 만들기 등 요리 체험과 함께, ‘The Table’에서 제공하는 두부함박스테이크 2인 식사가 함께 제공된다. 체험 프로그램은 매일 오전 10시 30분에 시작되며, 참가비는 2인 기준 5만 원이다. 성인 및 아동 추가 시 각각 4만 원, 3만 원이 별도로 부과된다.
오후에는 ‘초콜릿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장단콩을 활용한 초콜릿을 직접 만들어보는 이 체험은 매일 오후 1시 30분에 진행되며, 참가비는 사전예약 시 성인 1만8000원, 어린이 동반 가족은 1만5000원으로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행사에 참여한 모든 참가자에게는 로컬푸드 상품이 증정되며, 행사장 내 음료 구매 시 최대 50%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이번 행사는 경기도농식품유통진흥원과 디엠제트드림푸드㈜가 공동 주최하며, 지역 농산물의 가치와 가족 간의 유대감을 함께 높이는 자리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문의: 031-943-26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