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파주러닝클럼 회원들 운동 모습 ⓒ하효종 기자 25일 오전 파주시 운정건강공원에는 이른 시간부터 다양한 생활체육 동호인들이 모여 하루를 활기차게 시작했다. 공원에서는 달리기를 즐기는 파주러닝클럽 회원들과 스마일 러닝크루 회원들이 각자의 코스를 따라 아침 러닝을 이어갔으며, 운동장에서는 운정 일조회 조기축구 회원들이 경기와 훈련으로 구슬땀을 흘렸다. 참가자들은 건강 증진은 물론 회원 간 교류와 소통을 통해 지역 공동체의 활력을 더하고 있었다. 시민들의 일상 속 생활체육 문화가 자리 잡으며 운정건강공원은 아침마다 건강한 에너지로 가득한 공간이 되고 있다.
|
| ||||